Copyright ⓒ 2003 가톨릭성모병원 안센터 Corp. All Rights Reserved.

 

 

 

 

 



View Article     
Name
  안센터 2010-10-24 09:29:07, Hit : 6252
File #1    xvCYVEwurUSPRxTPsINR.jpg (121.3 KB)   Download : 65
Subject   생명존중기금 바자회 성료

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(병원장 문정일)은 지난 12일 오전 8시부터 오후4시까지 후문 주차장에서 CMC 생명존중기금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.



  CMC 생명존중기금 주간을 기념하여 기금마련을 위해 개최된 이 날 바자회는 교직원들의 기증품 코너와 동대문본당으로부터 기증받은 의류를 판매하는 위탁 코너, 자원봉사센터와 영양팀의 먹거리 코너로 진행되었다.



  문정일 병원장을 비롯한 보직자와 각 임상과 교수, 간호부, 진료지원 및 행정부서 등 교직원들의 참여로 마련된 전자제품, 주류, 도서, 화장품 등 약600여점의 기증품 판매는 교직원뿐만 아니라 병원을 찾은 내원객, 입원중인 환우,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.



  바자회에서 도서를 구매한 한 환우는 “하루 종일 병실에서 무료했는데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분 좋다.”고 말하며 “작은 금액이지만 기금 마련에 도움이 된다니 더욱 뜻 깊다.”고 이야기했다.



  또한 이 날 여의도성모병원의 생명존중과 사랑나눔에 동참하는 대내ㆍ외 기부자들의 기부금이 답지하는 등 나눔의 숭고한 뜻을 전하는 손길이 이어졌다.



  문정일 병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“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하여 사랑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하다.”며 “이번 생명존중기금 바자회를 계기로 더 큰 사랑을 나누며 가톨릭이념인 생명존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.”고 말했다.


 Prev    박신언 몬시뇰 여의도성모병원 방문
안센터
  2010/10/24 
 Next    “의료사각 외국인에 사랑의 인술을 나눕니다.”
안센터
  2010/10/24 


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